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다양한 마케팅 활동 전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7.09 09:13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현대자동차는 캐스퍼 일렉트릭의 사전계약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우선 12일부터 21일까지 서울 강남구 소재 압구정로데오역 앞에서 대규모 팝업 전시 공간 '캐스퍼 일렉트릭 스튜디오 압구정'을 운영한다. 이 곳에서는 캐스퍼 일렉트릭을 직접 체험해보고 도슨트의 상품 설명 및 온라인 구매 과정에 대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또 지하 1층에는 캐스퍼 일렉트릭의 주요 특장점을 게임 형식으로 체험할 수 있는 '해결사 능력 테스트' 공간을 마련한다. 팝업 전시장 운영 기간 동안 해결사 능력 테스트를 가장 빠른 시간 안에 통과한 1인에게는 캐스퍼 일렉트릭을 증정한다.



현대차는 이밖에 유명 웹툰 작가이자 방송인인 기안84와도 협업한다. 캐스퍼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계약 후 출고를 진행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기안84가 디자인한 한정판 휴대폰 그립톡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캐스퍼 일렉트릭과 어울리는 기안84의 신작으로 랩핑한 캐스퍼 일렉트릭을 캐스퍼 스튜디오 송파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장 사전계약 이후 출고를 진행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기안84가 디자인한 한정판 티셔츠를 제공한다.




아울러 사전계약 기간 동안 캐스퍼 스튜디오 송파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어플레이즈 음원 큐레이션 서비스 1개월 이용권'을 지급할 계획이다.



여헌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