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탄절엔 해리포터” 스타벅스, 영화관 초청 ‘무비데이’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12.15 14:31

CGV 용산아이파크몰서 2회 상영…총 100명 한정

오는 25일 스타벅스 코리아가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하는 '해리포터 무비데이' 관련 포스터.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오는 25일 스타벅스 코리아가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하는 '해리포터 무비데이' 관련 포스터.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코리아(SCK컴퍼니)가 오는 25일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해리포터' 시리즈 마니아들을 위한 무비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 컨슈머 프로덕트사인 '워너브라더스 디스커버리'와 손잡고 내년 1월1일부터 해리포터 시리즈 협업 프로모션을 본격화하기 전 사전 마케팅격이다.


상영 예정 작품은 시리즈 마지막 편인 '해리포터와 죽음의성물2'이다. 영화는 25일 하루 동안 오후 12시 30분, 3시 20분 총 2회 상영한다. 스타벅스는 회차별로 50명(1인 2매 제공)을 선정해 총 100명을 초청할 계획이다.



행사 참여 방법은 스타벅스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구독하고, 해당 행사 게시물에 댓글로 함께 가고 싶은친구를 태그한 뒤 원하는 상영 시각과 가고 싶은 이유를 적으면 된다. 최종 당첨자는 오는 19일부터 개별 안내한다.


행사에선 모든 관람객 대상으로 해리포터 무료 음료 쿠폰과 푸드를 제공하며, 해리포터 협업 상품도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신동우 스타벅스 코리아 전략기획본부장은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해리포터 IP(지적 재산권)를 활용한 협업을 진행하기 앞서 작품 마니아들의 추억을 되살리고, 신상품을 먼저 소개하기 위해 깜짝 행사를 기획했다"면서 “해리포터와 죽음의성물2 관람을 통해 스타벅스 협업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조하니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