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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손해보험 |
KB손해보험은 22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자리한 KB손해보험 본사 사옥에서 자동차 외장수리 정비업체를 연결해주는 모바일 플랫폼 ‘카닥(Cardoc)’의 운영 업체인‘카닥코퍼레이션’과 모바일 자동차보상 안내서비스 연결 및 확대를 위한 업무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 날 협약식은 김민기 KB손해보험 자동차보험부문장 상무와 이준노 ‘카닥코퍼레이션’ 대표 등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KB손해보험에 따르면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KB손해보험의 모바일 자동차사고 보상서비스‘셀프클레임(Self-Claim)’시스템과‘카닥’ 플랫폼을 연결해 모바일을 이용한 자동차사고 보상안내서비스를 확대하고 향후 디지털 기반 보상서비스 고도화를 위한 업무 협력 등을 하기로 했다.
김 상무는 "최근 비대면 보상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가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서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디지털 보상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됐다"라며 "앞으로 KB손해보험은 고객이 손쉽게 보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디지털 역량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